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단아하고 부담없는 선물 추천_ 한국 떡 맛집 도수향

매년 돌아오는 5월!

가족도 챙겨야 하고, 은사님도 챙겨야 하고 거디가 또 다른 행사까지 생긴다면 부담되는게 사실이에요.

김영란법이라는 것이 생기고부터 부담스러운 금액대의 선물은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불편하게 된 게 사실이고요,

그렇다고 저렴한 건 모두 저렴한 이유가 있기에 그것 또한 선물하기 민망할 때도 가끔 있었어요.

 

이번 5월에도 여기저기 선물할 일이 많았는데 문득 sns에서 봤던 떡 맛집 도수향이 생각났어요.

떡은 외국인이면 호불호가 강하지만 한국인이라면 대부분 떡 좋아하시잖아요?? (안타깝지만 제 주면 2명은 안 좋아한다고 했지만..) 이 정도면 무난하게 하기 좋은 아이템이고, 얇지 않은 정갈한 상자에 담겨있는 도수향 떡은 이쁘기까지 한단 말이죠?!

 

 

요즘 떡집에서 파는 떡들은 종류도 많고 식사대용 떡, 디저트 떡, 간식 떡 등의 주제로 파는데 저한테는 너무 달아서 제 입에는 안 맞더라고요, 그런데 도수향 떡은 맛 또한 담백해서 녹차 등 차와 곁들이기 좋은 맛이에요.

 

저는 선물용으로 소2개/ 중1개/ 중2개 이런 식으로 했는데 필요한 수량만큼 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제 것 소1개 추가 구매해서 먹었는데.. 앉은자리에서 다 먹을 수도 있을 것 같더라고요. (대단해^^)

참고로 구매 시 맛보라고 1-2개 주시니깐 맛보세요~ 

 

 

 

 

 

 

 

도수향 홈페이지

- 주소: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662-7

- 전화: 02-540-2939

* 주차장은 없으며 픽업 시 잠시 가게 앞에 주차 가능.

 

 소  - 16개, 22.000
 중  - 32개, 42.000
 대  - 50개, 62.000
특대 - 126개 174.000

 

*참고:

하루 또는 며칠 전 전화 예약 후 방문하여 픽업

당일 구매도 가능하나 그날의 생산량에 따라 구입 가능 여부가 달라짐

택배 불가

봄에 쑥으로 만드는 한정판 떡도 다온다네요??

명절 기간 주문은 2주전 부터 예약 가능
예약 마감후 전화 연결이 어렵다고 합니다.

 


 

 

 

 

 

 

 

 

제가 갔던 날은 상자가 들어오는 날이라 동영상을 찍기 너무 번잡했어요..

 

 

제 이름 말하고 요청했던 수량 이야기하면 확인하고 주시는데 맛보기 떡도 2개 주셨어요..

엄청 소듕해... 너모 맛있오요...

 

 

 

신랑이랑 먹으려고 소(16개짜리) 사 왔고요, 집에서 녹차랑 마셨는데 녹차맛도 해치지 않고, 떡 맛도 은은하니 달지도 않고 제가 딱 찾던 맛이었어요.

으른님들 좋아할 맛!!